소액결제현금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We are actually recognized by esteemed organizations for the worth we deliver to our shoppers, our associates and the global community.

개인이 직접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처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문제가 되면서, 기존의 상품권 매입/판매 업체들이 중간 상인 역할을 하며 시장에 투입되면서 소액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가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만약 일반 대출 및 대부업체 등 조건이 안되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시는거라면..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평소 요금 납부를 잘 하는 사람이라면 결제대행사에게 수수료 이득을 안겨다주는 반면에 요금 납부를 계속 밀리는 사람이라면 결제대행사 입장에서는 그만큼 자사의 돈으로 먼저 소액결제 현금 선지급을 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뿐 아니라 상품권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도 같이 등록되어 있으니 천천히 훑어보시고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객지원 메뉴에있는 응답코드조회로 들어가면 결제시 왜 오류코드가 나왔는지 원인 및 내용을 조회해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래 바로 연결 되는 링크 걸어드릴께요.

이때 상품권 가격은 여러분이 현금화 하고 싶은 금액에 비례해서 적당하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저처럼 현금거래만 되는 급한 물건을 사고자 할 때나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카드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순간들이 많잖아요.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어떤 게임을 통해 어떤 것을 구매하고 어떤 방법으로 업체에 되팔아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지에 대해서는, 업체에 문의주시면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리고 모든 과정을 함께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